권은비 동아대 코르셋 조이면 이정도, 1황의 위엄

권은비

권은비 코르셋 노출 동아대 축제

권은비

본명 : 권은비
출생 : 1995년 9월 27일 (27세)
신체 : 158.4cm, 46kg, A형
소속사 : WOOLLIM

권은비가 국내외에서 쏟아지는 섭외 러브콜 속 ‘페스티벌 여신’에 등극했습니다.

권은비는 최근 대학교 축제를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 섭외 0순위로 급부상했습니다.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쇄도하는 러브콜에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며 ‘초특급 대세’의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권은비는 지난 9일 개최된 ‘제17회 그린리본마라톤 페스티벌’의 축하 공연을 비롯해 지난 12일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결단식’, 부산 가톨릭대학교와 동아대학교 축제 등 다양한 행사 무대에 올랐습니다.

또한 권은비는 한국교통대, 경희대, 세명대, 연세대 등 전국 각지 20여 개 이상의 대학교 축제를 비롯해 인천 송도와 강원도 인제, 전라남도 광양, 인천 강화도와 경상남도 창원 등 다양한 지역 행사의 러브콜을 받아 무대를 꾸밉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필리핀 등 해외 페스티벌에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서머 퀸’, ‘워터밤 여신’ 등 독보적인 수식어와 함께 대체불가 대세 반열에 올랐으며 무대 위 권은비의 우아한 자태와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준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특히 권은비는 “워터밤 후 팬클럽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해졌습니다. 예전에는 20~30대 정도였다면 지금은 10대부터 50대까지 있습니다. 대중성이라는 게 생긴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예전엔 팬들만 알던 권은비였다면 이제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 주시는 권은비가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먹튀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