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 아린
본명 : 최예원
출생 : 1999년 6월 18일 (24세)
신체 : 165cm O형 240mm
소속 그룹 : 오마이걸
소속사 :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의 사랑둥이 막내입니다.
음색 자체는 오마이걸이라는 그룹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맑고 차분한 음색을 가지고 있지만, 톤이 얇고 성량이 부족해 보컬 실력이 다른 멤버들에 비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기도 했습니다. 파트의 절대적인 양은 적지만 항상 킬링 파트를 맡고 있기 때문에 여타 그룹에 비해서 파트의 밸런스 붕괴는 거의 없는 편입니다.
팀 내에서는 유아, 유빈과 함께 비주얼 담당이다. 귀여운 토끼상의 이목구비가 어우러진 청순하고 청초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무쌍에 가까운 속쌍에서 쌍테를 이용하여 겉쌍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좋아하던 옛날의 귀여운 비주얼 또한 여전히 남아 있어서 코디와 화장에 따라서 아가린으로 돌아오기도 합니다. 오마이걸 멤버 중에 겁이 가장 많으며, 미미와 함께 팀에서 겁쟁이 라인입니다. 특히 어두운 것을 무엇보다도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로 인해 본래 나이보다 훨씬 더 어려 보인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귀엽고 참한 외모로 귀여운 여동생 같은 멤버라는 타이틀을 이어갔지만 불꽃놀이 시점부터 젖살이 빠지면서 폭풍 성장하여 귀여우면서 청순한 외모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본인의 외모에 자신감이 생겼는지 예능에서 멤버들끼리 팀 내에서 가장 예쁜 멤버 뽑기를 했을 때 지호를 뽑은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당당하게 자기 이름을 써서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아린이가 많이 뻔뻔해졌다는 언니들의 반응은 덤입니다.